본문 바로가기
맛있으면 0kcal

중구/명동 |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 퇴근 후 이자카야에서 나베 어때요? - 만케츠

by 스동리-p 2025. 2. 14.

명동에서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은 퇴근 후 근처에서 한 잔 할만한 아지트 하나씩은 있는데요.

아직 명동에서는 음식 외에 술을 위주로 마시고 싶을 때 방문할만한 술집 아지트를 못 찾다가, 최근에 날이 너무 춥다 보니 뜨끈한 국물에 술 한 잔 하고 싶어 검색하다 방문한 만케츠입니다.


🕰️운영 시간🕰️

월 - 금요일 17:00 - 01:00

토요일 17: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명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도 편하고,

이자카야 하면 너무 비싸거나, 국물 요리는 오뎅탕이나 나가사이짬뽕탕 메뉴 정도만 있는 곳들이 많은데 만케츠는 제법 다양한 종류의 나베가 있어 방문했어요.

소고기 모츠나베, 소고기 탄탄나베, 스지 소고기나베 중  스지 소고기나베(+우동 사리 추가) 그리고 사케 주문했어요.

생각했던 거보다 스지 소고기 나베 양이 장난 아님...ㄷㄷ;;

여자 둘이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다른 메뉴는 생각 못할 정도로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이 가격이 이 양이라니...???

완전 가성비 최고예요.👍🏻👍🏻

 

스지는 물론 소고기도 엄청 많음.

보글보글 끓여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닥이 보이지 않는 마법.

하지만 맛이 좋은 만큼 술도 술술~ 들어가네요.

탄수화물이 빠질 수 없지.

우동사리면도 추가해서 고기랑 스지 어느 정도 먹은 뒤 같이 끓여주었어요.

두꺼운 우동면에 나베 국물을 먹어 완전 찰떡.

이렇게 양이 작지 않은데 도저히 다른 메뉴를 추가 주문할 배가 남아나지 않아 계속 탕 끓여서 국물에 술 곁들이기.

너무 오래 앉아서 술만 주문하다 보니, 사장님이 아이스크림 튀김 서비스로 주셨어요.

딸기 아이스크림 튀김이라니 너무나 신기한 것!

 

메뉴도 다양하고 가성비도 너무 좋아 조만간 또 방문하고 싶은 만케츠였습니다.


만케츠 방문후기

1. 명동역 나오자마자 30초-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고, 나베를 포함해 술과 곁들일 메뉴가 다양해서 퇴근하고 술 한 잔 하기 좋은 이카자캬입니다.

2, 특히 요즘같이 추운 날 국물 있는 탕이나 찌개류가 너무 먹고 싶어지는 날씨에 사케까지 곁들여 먹기에 좋아요.

3. 메뉴양도 가격대비 많고 풍성해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