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아침에 눈이 일찍 떠져서 집에서 약 15분 거리 헌릉화훼단지 내 위치한 리숲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다녀온 대림원예가든센터 그리고 대림원예종묘는 꽃 그리고 묘목들이 위주라면 리숲은 아파트나 일반 집에서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식물들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헌릉 IC타는 방향 그리고 내려오는 방향 사이에 위치해있고 리숲외에도 트리몬스터나 대림원예종묘와 같은 라인에 위치해있어 한 번에 작은 사이즈의 식물들과 묘목까지 구경할 수 있어 좋아요.
리숲 앞에 집에서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꽃 그리고 요즘 심기 좋은 모종들도 있어요.
상추, 고추, 루꼴라, 고수, 치커리, 미나리 등 집에서 키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모종들도 있어 한 참을 앞에서 서성이다 루꼴라 그리고 고수 몇 개 집어 왔습니다.
요건 따로 나중에 포스팅할게요!
안에 들어가보면 사이즈별 가격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다양한 토분들도 진열해두셨고 선물하기 좋게 화분에 담아 판매하시는 식물들도 진열해두셨어요. 매장 안 규모가 꽤 큽니다.
조금 더 안쪽에는 플라스틱 화분에 조금 더 저렴하게 데려갈 수 있는 식물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육이부터 집에서 키우기 쉬운 다양한 식물들, 행잉 식물들 그리고 반대편에는 조금 큰 사이즈의 식물을들 배열해두셔서 원하는 식물에 따라 해당 구역에서 둘러보면 되어요.
다육이 그리고 공기정화식물로 인기 있는 산세베리나아 스투키아도 눈에 띕니다.
다육이가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가격표도 친절히 부착해두셨어요.
진열대따라 하나 하나 구경하다 지인에게 선물할 아스파라거스 비루가투스 외에 여름에 키우면 좋을 것 같은 식물 몇 개 옆에 준비해주신 장바구니에 넣어 편하게 쓱 둘러보았습니다.
행잉 식물만 걸어둔 진열대 보니 또 행잉 식물 구매 충동이 일었지만 지금 창틀에 이미 너무 많은 식물이 걸려있어서 구경만 하고 넘어갔어요.
조금 크기가 있는 나무 형태의 식물들은 다른 한 켠에 분리하여 진열해두셔서 둘러보기 좋아요.
주말에 식물 쇼핑하고 싶으시다면 헌릉화웨단지에 위치한 리숲 방문 추천드려요.
'녹색 가득한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인폴리아 식물 쇼핑/방문 후기 (수입/유통식물존) (4) | 2024.05.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