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면 0kcal

송파/가락시장 | 바삭한 돈까스와 사계절 냉모밀을 먹을 수 있는 - 로꾸아지(ろくあじ)

스동리-p 2025. 5. 22. 11:00

오늘은 동네 맛집이자 일년 내내 돈까스와 냉모밀이 먹고 싶을 때마다 찾는 송파 맛집 로꾸아지입니다.
메뉴판에서 보는것과 같이 돈까스류, 우동과 모밀을 위주로 판매하는 음식점이에요.



운영 시간
화 - 토요일 11:00 - 14:00

*라스트오더 13:55
*매주 일, 월요일 휴무
*계절마다 운영시간 상이하니 참고


매장 안은 테이블자리 5석 그리고 2-4인용 테이블 5-6개 정도 있는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본격적인 무더위 여름엔 웨이팅이 길어 밖에까지 줄을 서있다는.
저는 근처에서 운동하고 다행히 점심 시간 피해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하고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로꾸아지에서는 상시 돈까스와 냉모밀 함께 먹을 수 있는 냉모밀정식을 주문하는데요.

오늘도 냉모밀정식 하나 주세요!!

주문한 냉모밀정식입니다.
시원한 살얼음 육수와 알싸함을 더해주는 파와 와사비가 조화로운 냉모밀.

살얼음이라 얼음이 녹거 시간이 지날수록 국물 간이 싱거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로꾸아지 냉모밀 육수는 육수자체를 살짝 얼렸기때문에 싱거워지지 않고 끝까지 균일한 맛을 내준답니다.

그리고 꼭 여름이 아니어도 사계절 내내 판매하는
메뉴이기때문에 가끔 히터나 더운 바람에 지쳐(?) 냉모밀이 생각날때에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냉모밀정식이라고 돈까스가 작다구요? 얇다구요?
아니에요.
로꾸아지 돈까스는 정식에 나오는 메뉴라해도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돈까스라 돈까스 맛집이기도합니다.

여름하면 냉모밀. 냉모밀하면 로꾸아지!


로꾸아지 방문후기

1. 여름에 제일 생각나는 메뉴이긴하지만 겨울에 어떤 이유든 냉모밀이 먹고 싶을 때 바로 달려갈 수 있는 냉모밀/돈까스 전문점이라 너무 좋아요.

2. 돈까스도 두툼하고 바삭하니 맛있고 가격도 적당해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요.

3. 테이블뿐 아니라 바 테이블도 있어서 저처럼 근처에서 운동 끝나고 혼자 먹으러 가는 혼밥러는 남의 눈치 안보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혼밥러들도 환영!

728x90
반응형